꽁냥- 맛집리뷰

핫도그전문점 / 헌치스핫도그 불고기핫도그.. 치킨쏘핫.. ㅎㅎ

꼬옹냥 2018. 4. 27. 23:52

 

 

핫도그 전문점에 최근에 많이 생겨나서그런지..

정말 뭔가 다른 퀄리티가없다면... 뒤쳐지는게 요즘 현실이죠..ㅠㅠ ;;

그래서 그런지.. 개성이 다양한 음식들이 여기저기 쏟아져나오는것 같아요..

 

핫도그도.. 종류가 다양하더라구요 ㅎ

그중에 하나, 저는 헌치스핫도그를 소개해봅니다.! ㅋ

 

 

우리동네 근처에 위치한 헌치스핫도그는..

학생들 사이에서 인기가 많다고 하더라구요..

먼저는.. 1500원에 판매하는 아주 저렴한 헌치스 델리핫도그가 젤 유명한데요..

저렴한데다, 델리소스의 맛있는 소스가 일품이죠..!! ㅎㅎ

 

 

 

게다가 헌치스 핫도그는...

수제소시지만 사용한다고하니.. 그래서 뭔가 색다르긴 한듯..

 

 

 

 

 

그런데 저는 .. 이번에는 델리핫도그가 아닌, 다른 맛있는걸 먹어보고자 찾았어요..

메뉴판이 다양해서 뭘 먹을까 고민하다가 그냥 간단하게..

푯말에 걸렸는 "불고기 핫도그" 를 선택했네요..

그리고 우리아이들은 "치킨쏘핫 ?? " 이라는.. 매콤한 핫도그를 고르고, 하나는 저랑 같은 불고기 핫도그로.. ㅋ

그리고 기다렸습니다. 대략 10분정도 ? ㅎㅎ

 

 

 

 

 

원래 헌치스 핫도그는 계산하고나서 1개당 5분정도는 기다려야 한다고 하더라구요

바로 즉시 조리를 하니 그런것 같아요.. 세트로 주문을 했는데..

우와, 완전.. 도톰한 포테이토에 반했답니다!! ㅎ

포동 포동한 포테이토에.. 먹는 식감이 남달라서 그런지..헌치스가 왜 유명한지 알겠더라구요

조금 아쉬운건... 서비스??

사장님이 기분이 저기압인지.. 불친절한 포스에 조금은 불편했네요.. ;;

딱 그날따가 무슨일이 있으셨는지...;; 평소엔 친절하시거든요..ㅋㅋㅋ

 

 

아무튼 이렇게 한끼를 해결하게되었네요 ^^

아이들과 함께 간단하게 해결하기 편한 헌치스핫도그..

살짝 추천 해볼만 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