꽁냥- 맛집리뷰

거제 고깃집 / 서서갈비 솔직한 리뷰

꼬옹냥 2018. 5. 3. 22:59

고기를 너무 좋아하는 우리짝꿍 ^^

그래서, 함께 데이트할때면.. 고기를 꼭 먹어야한답니다..!! ㅋ

오늘도 어김없이.. 데이트하는 시간을 갖고 함께 들른곳은

"서서갈비" ㅎㅎㅎ

예전에 거제도 공룡고기 무한리필 집으로 유명했는데..

서서갈비라는 이름으로 재단장 했더라구요 ㅎㅎ



거제 옥포동에 있는 서서갈비 랍니다.




시간은... 일요일 2시경이었는데...

어랏, 사람들이 정말 없어서 놀랐어욤..!!

거제도 경기가 않좋다는걸 요즘에 먹거리에서도 많이 느낍니다.:)



여기, 서빙하는 이모가 정말 친절하시던데요..

요즘에 불친절한곳이 많은데 반해,

생글생글 웃으시며 친절하게 대해주시니

좋은 마음으로 먹게되었던것 같아요 ^^;;




우리가 주문한건.. 왕갈비!! 7900원,

원래 6900원에 1인분인데..

왕갈비를 주문했어요.. 완전 두툼하더라구요.. ㅎ

(전 개인적으로 두툼한것보단.. 얇아도 간이 잘 베어있는 갈비가 좋은뎅...ㅋㅋ)




상차림은 정말 간단했는데요..

양념게장이... 상차림가운데 하나, 완전 꿀...이었어용..ㅎㅎ

맛있었답니당!! ㅎㅎ


넘 맛있어서.. 두번이나 먹었는데요..

양념게장은 참고로 두번까지는 공짜지만...

그 이후에는 2000원 추가 된다고 하니, 참고 바랍니다!! ㅎㅎ


그리고 간장새우도있었는데요...

장에 절여놓은 새우인데... 1인분에 1개씩 주시더라구요 ㅎ

요것도 한번만더 가져다주고... 세번째부터는 추가요금있답니다.!! ㅎㅎ




앗...!!! ㅠ_ㅠ


넘 맛있게 먹는다구.. 사진을 못남겼어욤..

고기는 열심히 구웠는뎅.. 사진을..ㅠㅠ

에효..


그래서 짝꿍이 쌈싸먹는거 하나 찍어놓은게 있는데요..ㅎㅎ

바로, 요 사진입니다!! ㅋㅋㅋ




맛있게 보이나욤 ?^^?;;


저는 개인적으로... 고기가 두툼해서 별루였구욤.. ㅠ_ㅠ

양념은... 맛있었지만.. 제입에는 안맞았던것 같아요,

이모가 친절하셔서 한번더 올것같긴하네욤..^^;;


이상, 서서갈비 리뷰였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