끄적이는 꽁냥

김치수제비 / 식샤를 합시다 보고.. ㅋㅋㅋ

꼬옹냥 2018. 8. 1. 23:27

 

한창 사춘기인 우리딸,

식샤를 합시다 를 즐겨보는데요

이유는 윤두준 때문에..ㅋㅋ

엄청 좋하더라구요 ^^;;

 

 

그렇게 같이 보게된 식샤를 합시다.. !!

오늘... 우연찮게 보는데...

어랏, 김치 수제비 끓여먹는 장면이 나오더라구요

그때부터 아이들이

" 우리도 만들어주세요~ 먹고싶어요~" 라길래..

후딱!! 만들어봤어욤 ^^;;

01

02

03

04

 

 

 

 


 

1. 먼저 묵은지 김치를 준비하고 물에 양념을 좀 씻어냈어요

2. 그리고 다시마 랑 멸치로 육수를 냈습니다.

3. 그뒤 각종 야채들도 준비했는데요 사진은 생략했지만..

4. 감자랑 양파랑 먹기좋게 잘라서 준비했어요 ㅎㅎ

그리고

5. 밀가루로 수제비 반죽을 준비했어요

6. 이후 다시마와 멸치를 체에 걸러내고

7. 김치와 감자와 수제비 반죽을 떼어서 넣어서

8. 보글보글 끓여서 마지막에 간하면 끄읏!!! ㅋㅋㅋ

 

 

간단한 김치수제비..

아이들이 무지 좋아하네요 ^^ ;;

 

 

 

역시... 티비를 보다보면.. 먹고싶은 유혹에

결국 ... 덥지만 음식을 하게되는것 같아욤;; ㅋㅋㅋ

미각이 다시 살아나니...ㅎㅎㅎㅎ

 

 

 

 

 

김치를 넣으니~~ 시원한~~ 수제비네욤 ^^ ㅎㅎ

이열치열이라고.. ㅎㅎ

괜찮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