끄적이는 꽁냥

완전 담백 호두파이..ㅎㅎ

꼬옹냥 2018. 8. 29. 21:39

 

호두파이.. 직접 구운건데 정말 맛있어보이죠? ㅎㅎ

사랑이 들어가서 그런지.. 호두파이가 더 맛있더라구욤..ㅋㅋㅋ

여기 먹으면서.. 우와!!! ㅎㅎ

연신..... 감탄을.. ㅋㅋㅋㅋ

 

 

건강에 좋은 견과류도 함께 넣어서..

먹으니 정말 맛있더라구욤!! ㅎ

첨에는 아이들이 견과류를 많이 안먹어서..

어떻게 하면 먹일까 고민하다가.. 호두파이를 만들었다는데요..ㅎ

 

정말 기발하죠?^^ ㅎㅎ

 

 

다음번엔 기회되면 과정 샷두 한번 남겨볼께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