끄적이는 꽁냥

오징어굿다리~ 냠냠!! 하면서.. tv보기..! ㅎ

꼬옹냥 2018. 9. 3. 20:50

 

뭔가 입이 궁금한데..

뭘 먹을까 하다가.. 편의점에서 "오징어굿다리" 를 구입했어요..!!

오징어 다리 씹어먹으면서..

tv보는 재미가 솔솔한데요.. ㅋㅋㅋ

그래서, 그런지.. 우리집 애들은 다 이거 좋아하더라구요..

굿.다.리 ㅋ

 

 

'

 

벌써.. 우리집 강아지도.. 옆에서 하나떨어지길..

기다리고있네요..ㅎㅎ

역시~ 입이 궁금할땐.. 오징어네요..ㅎㅎ

 

잇님들은 저녁식사후, 입이 궁금하면 뭘로 대신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