끄적이는 꽁냥

제주도 올레꿀빵 / 오메기떡!!

꼬옹냥 2018. 9. 11. 10:00

 

 

아는 지인이.. 제주도 올레꿀빵 / 오메기떡을..

제주도 여행다녀오면서 사왔더라구요 ㅎ

챙겨주는데 완전 감동...

 

 

 

 

통영꿀빵이라는 다른게...

제주도 올레꿀빵은.. 땅콩이 많이 묻어있더라구요 ㅎㅎ

그래서 더 고소했어요..!! ㅎ

 

 

하나하나.. 포장이 되어있어

고급스럽게보이고, 선물하기에 딱이더라구요 ^^

제주도 올레꿀빵 매력있었어용..!! ㅎㅎ

 

 

그리고 오메기떡인데요..

제주 오메기떡은 많이 먹어보긴했는데..

역시 맛있었어요..!! ㅎ

팥을 좋아하니..앙고가 정말 ..구웃!! ^^;;

 

많이 달지않아서 괜찮았던것 같아요 !

 

 

담에 제주여행가는 지인에게..

꿀빵..한번더 부탁해야겠어요 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