끄적이는 꽁냥

롯데리아 버거를 다 휩쓸다..!! ㅋㅋㅋ

꼬옹냥 2018. 10. 31. 20:13

 

 우리집 大식가's ... ㅎㅎ

워낙 먹는걸 좋아해서 그런지.. 어디 맛난게 떴다 하면

바로 달려갑니당..!! ㅎ

이번에는.. 롯데리아 버거를 접수하러 갔는데욤 ㅎㅎ

모짜렐라 치즈인더버거 ??? 인가 ?

암튼 그걸 먹었는뎅...

우아... 맛있더라구욤 ^^;;

 

 

가격대가 좀 나가긴했는데..

다행히 알뜰한 우리 짝꿍이.. 포인트를 급 모아서;;; ㅋㅋ

공짜로 먹었어용..^^;;

 

 

저렇게 햄버거 다~~ 해서 총 4,000원!!

대박이죠 ?? ^^

포인트가 거의 2만점을 사용했네욤 ㅋㅋㅋㅋㅋㅋ

-_- 역시 알뜰한 낭군님이 계셔서 감사할따름이죱!

 

 

그렇게 우리 4인가족.. 배부르게 햄버거 먹고 나왔네욤 ^^

지금 다시보니..다른건 모르겠궁...

모짜렐라인더버거는.. 또 먹고싶어용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