꽁냥- 맛집리뷰

백종원 홍콩분식 짬뽕떡볶이 먹고왔어요 ㅎ

꼬옹냥 2023. 7. 28. 23:21


백종원 의 홍콩분식
짬뽕떡볶이


여기두 체인점이래요.
백종원 대표가 정말 엄청 크게
하시는것같아용!
이젠 분식업계까지 ㅋㅋ




제가 오늘 먹은건..
짬뽕떡볶이 !  
7900원

양도 넉넉해서 2인분으로도 충분!
게다가 사이드메뉴로
보충하니 적은양은 아니더라구요ㅎ



포테이토랑 김말이튀김 ㅋ
제가 좋아하는 것만 ㅎ

이렇게 콕 찍어먹으니
짬뽕맛 나는 떡볶이가 더더더
맛있게 느껴졌어요  


접시에 대충 옮겨담아봤는데
떡볶이가 짬뽕맛답게
짬뽕재료에 들어가는것두
눈에보이죠? ㅋㅋ

맛좋았어용!


기회가 되면 한번 꼬옥
가보시길 추천해요 😆


맛난 짬뽕떡볶이
지금 또 생각나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