꽁냥- 맛집리뷰

거제도 옥포 찜이유명한집, 대구뽈찜 " 외가댁 " 솔직담백 리뷰~

꼬옹냥 2018. 11. 2. 19:57

 

거제도 찜이 유명한 맛집이 있다고 해서 찾았습니다~

거제 옥포 외가댁 이라는곳인데요.. ㅎ

정말 어릴적 외가댁에 놀라갔던 기억이 새록 새록한게...

정겹게 느껴지는 단어인것 같았어요.. ㅎㅎ

 

 

우리는... 대구뽈찜으로 주문했어요..

4인이라, 대구뽈찜 大로 주문했죠! ^^

 

 

반찬이 정말 깔끔하게 나온것 같죠 ? ㅎ

사실... 찜에 집중 하다보니, 반찬을 잘 안먹게 되더라구요

그래도.. 여기 간장게장은.. 손이 자꾸 가긴 하더라구요 ㅎㅎ

밥도둑인 간장게장이긴 하지만..

그래도 뽈찜에 완전 집중 하기로 했졍! ㅋ

 

 

그럼 가격을 한번 볼까나...??? ㅋ

 

 

아하! ㅎ

우리는 대구뽈찜 4만원~

근데... 양이 좀 푸짐하다보니, 1人 1만원으로 생각하면 될것 같더라구요 ㅎ

밥이랑 같이 먹으니.. 넉넉하게 잘 먹었던것 같아요 ^^;;

 

 

 

드뎌 나온 대구뽈찜 이랍니당!!

대구뽈찜이..푸짐하죠 ??

ㅎㅎㅎ

이때부터 말이 급 없어지기 시작했어욤 ;;

먹는다고..ㅋㅋㅋㅋ

 

 

 

밥 한그릇을 어느새 꼴깍! ㅎㅎ

단, 저는.. 달달한 음식을 별루 안좋아하는데..

여기 대구뽈찜은 약간 단맛이 나는것 같더라구요

달달한 찜이라고 해야하나 ?

그래서, 단맛만 약간 잡아주면 더 맛있을것 같았어요

 

 

양도 푸짐하니.. 넉넉해서 4人이서.. 다같이 먹으니 배부르더라구요

아이들도 많이 맵지않게 해달라고하니,

괜찮게 밥도 비벼먹고 좋았던것 같아요.

 

약간 달달한 찜 이라고 기억될것 같으네요~

대구뽈찜! 다음에.. 친정부모님 모시구 한번 와야겠어요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