꽁냥- 맛집리뷰

순남시래기 라고 가보셨어요 ?? / 거제옥포점

꼬옹냥 2018. 10. 28. 09:00

 

 

요즘 쌀살한 날씨라.. 계속 따뜻한 국물이 생각나는것 같아요,

지인들과 만나서 식사할곳을 찾다가도..

결국 발걸음 옮기는곳은 국물이 있는곳..!! ㅎ

 

오늘은 "순남시래기" 를 찾았답니다!

앗, 여기는 체인점이더라구요 ㅎ

제가 간곳은 거제 옥포점이었어요 :)

 

 

 

깔끔해보이는.. 인테리어에..

"음~ 만족!! ^^" 했네요..ㅎㅎ

가격도..착하고 그래서 괜찮더라구요

 

그리고..반찬 바(?) 가있어요..ㅎㅎ

반찬을 무한대로 가져다 먹는건데요..

깔끔하니 괜찮더라구요

 

 

 

깔끔하죠 ?^^? ㅎ

제가 좋아하는 gray톤 이라.. ㅋㅋ 차분하니..

시레기 국 정서에 딱맞는느낌이었어요 ㅋㅋ

 

그리고 한상 깔끔하게 차려봤어요 ^^

 

 

 

반찬은... 기본으로 제공되고,

이후에는 아까본.. 반찬 바에서.. 마음껏 드심됩니당. ㅎㅎ

 

 

깔끔하죠 ?^^? ㅎㅎ

저는 개인적으로.. 사진에 담지못했지만..

두부조림이 맛나더라구요 ㅎㅎ

두부조림을 평소 좋아하는 편이라..완전.. 구웃!!!

 

 

 

이건.. 얼큰 시래기 국이구요.. ㅎ

칼칼한 맛이 더해져서.. 구수한 시래기향에..

얼큰한 맛까지.. 괜찮았어요,

저는 이거 먹었죵 ^^

 

그리고 이건.. 정통 시래기국.

3대 시래국 이라는데.. ㅎㅎ

국물이 정말 진해보이죠 ?^^? ㅎ

지인이 맛있다구 하더라구요

 

 

 

그리고 식사 하고난뒤..후식을 먹었죵..

후식이.. 제가 좋아하는 생강과자라.. WOW!!

ㅋㅋㅋ 센스~~~ 있더라구요 ^^

 

그렇게.. 깔끔하게 한상 차려먹고나니..

배도부르고, 괜찮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

담에도.. 지인이랑 간편하게 먹을 한상음식으로

순남시래기 추천해볼까 싶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