꽁냥- 맛집리뷰

거제 빵이 맛있는 상동 빵 블루일... 아세요 ? ㅎ

꼬옹냥 2018. 10. 23. 18:23

거제에서 빵이 고급스럽고 맛있다고 소문난 집이 있는데요.

바로 블루일 카페 입니다..!

여기.. 소문을 듣고.. 네비게이션으로 찾아서 한번 가봤는데요 ㅎ

가격대가 다른곳보다는 약간.. 높다는게 좀그렇지만..

일반.. 체인점 빵이랑은 달리...

개별적으로 뭔가 만들어 내는 빵이라..

새롭더라구요 ^^

 

 

 

저는... 딸기 타르트를 선택했어요.. ㅎ

딸기가.. 먹고싶고 당기더라구요..

가격은.. 한조각에.. 8,000원

전체.. 케익 사이즈로 하면.. 32,000원 이겠죠 ?! ㅎ

 

맛난 딸기 타르트로..

집에 와서 한번 먹어보려는데..우와..

정말 맛이..끝내주더라구요!! ㅎㅎ

 

 

 

층층이.. 들어간 딸기랑 생크림 보이시죠 ?ㅎ

바삭한 타르트.. 에.. 딸기 케익이 들어간듯한 비쥬얼..

음.. 먹는데, 저는 완전 만족했네요 ㅎ

 

한조각에 8,000원이라는게..

좀 값이 나가긴 하지만..

맛이 있어서.. 만족했어요 ^^

 

담에 재구매 의사있어요..! 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