끄적이는 꽁냥

감동적인 생일 케이크.. : )

꼬옹냥 2024. 2. 22. 21:28

 

 

올해 

새로운 한해가왔으니 

또 한살 나이를 먹게되더라구요 ㅎㅎ 

점점 늘어나는 나이를 보면서 

'아 세월은 거스를수없구나...' 싶어요 ㅋㅋ 

 

언제나 낭랑18세 같을것 같던 시절은 

저~~~~ 멀리가고 ㅋㅋ 

이제는 정말 어느덧 아이들이 너무 커버려서 

깜짝 놀랄때가 많답니다! 

 

 

 

그런 나의 생일이 

다가왔는데... 아이들이 감동적인 선물을 했네요 ^^ 

잘 해준것도 없고, 미안함이 더 많은데 

준비해준 마음이 가.. 담긴 케이크가 

참 마음에 많은 위안이 됩니다 : ) 

 

참고로, 케이크속 케릭터는 

사랑스런 우리강아지 푸들 "초코" 랍니다!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