꽁냥, 여기저기 리뷰

이자녹스 에센스 광채 커버 팩트 / 21호 라이트 베이지 - 후기

꼬옹냥 2017. 2. 26. 21:44

 

 

 

이자녹스 에센스 광채 커버팩트 /

21호 라이트베이지 리얼후기랍니다. ^^

 

 

팩트를 바꿀 시기에 무엇을 구입할까 한참 검색하다가

이자녹스 에센스 광채 커버팩트를 구입했습니다!!

 

이자녹스 제품인데요,

박스는 더 페이스 박스네요..ㅋㅋ

 

 

 

 

 

 

 

 

본품 + 리필 2개  들어있네요.. ^^

그래서 23,900원 !! ㅎ

 

와우 대박금액이죠 ??

 

 

 

 

 

 

 

이자녹스 제품에 80% 이상이 수분으로 이뤄져 있어서

촉촉함이 유지가 되니 정말 좋은것 같아요 ^^

 

 

 

 

 

 

 

퍼프에 촉촉하게 묻어나오는게 정말 멋지죠 ?^ ^

 

 

 

 

 

차분한 색상의 톤으로 얼굴을 화사하게 해주는

이자녹스 에센스 광채커버 팩트인데요,

여기에 서비스까지..ㅋㅋ

 

립밤두 왔네요 ^^ 히히

 

 

 

 

이자녹스 립밤 이랍니다.

완전 득템한것 같아 좋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