꽁냥, 여기저기 리뷰

지우개 점토로 만든 미니어처.. ㅎ

꼬옹냥 2017. 7. 3. 22:33

요즘 미니어처 만드는재미에 쏘옥 빠진 딸의 작품입니다. ^^

 

지우개점토로 만들었다는데.. ㅎ

창의력이 더해져서 그런지, 작품하나하나가 은근 섬세합니다.

 

 

 

 

미니어처 포도송이 랍니다.

고사리같은 손으로 만든 포도송이라 그런지,

정말 그럴싸~ 하게 먹음직 스럽죠 ? ㅋ

 

 

 

이건 도너츠입니다.

유명 ** 도너츠 를 생각해서 만들었다는데요..ㅎ

미니어처 도너츠, 어떤가요 ?!!

 

한입 먹어볼만 하죠 ?ㅋㅋ

 

 

 

 

이건 뭘까요 ??! ㅎㅎㅎ

 

 

땅콩 입니다.^^

 

저도 생각못한 땅콩을 미니어처로 꼼꼼하게 표현을 했네요^^

 

 

 

 

롯데샌드오레오샌드입니다. ㅎㅎ

 

이 또한 미니어처로 표현을 했는데요,

아주 작은 크기이지만.. 정말 그럴듯해 보여서 저두 깜짝 놀랐습니다!! ㅎ

 

 

크기가 어느정도인지.. 감이 안오시죠 ?!

그래서, 준비했습니다.

 

 

 

 

ㅎㅎ 제가 사용하는 작은섀도우 랍니다.

보통 가지고있는 셰도우 크기에 갖다내니...

오우, 정말 크기가 느껴지시죠 ?! ㅋㅋㅋ

 

 

 

 

 

 

이건 초코송이랑, 브로콜리 입니다... ㅎㅎ

 

 

딸아이의 표현력에 깜짝 놀랐네요 ^^

지우개점토만으로도.... ㅎ

 

 

 

 

이렇게 만들면서 시간을 보내는 딸아이는

성경이 조용하고 꼼꼼한 편인데요,

저와는 달라서 그런지,

이런 긴 시간을 요하는 작업도 곧 잘하네요 ^^

 

 

 

다양한 미니어처, 다음번 작품도 기대됩니당.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