꽁냥- 맛집리뷰

성남 분당, 신선설농탕 ㅎㅎ 간단한 한끼!

꼬옹냥 2017. 7. 9. 22:25

 

간단한 한끼에 든든하게 먹을수있는 설농탕..!!

 

 

성남분당에 위치한 "신선설농탕" 을 잠깐 리뷰해봅니다.. !

 

 

 

"신선설농탕" 의 위치입니다.

 

 

 

깔끔한 내부 인테리어는 물론,

주문한 설농탕도 금방 나오더라구요,

스피드함에 반했네요..!! ㅎㅎㅎ

 

 

저는 아주 기본인 설농탕 7,000원을 선택했구요

 

 

김치는 가지런하게 놓여있었어요.. ㅎ

 

{석박지, 맛김치, 숙성김치} 순으로 놓여있구요,

접시에 원하는 양만큼 담아서 먹게 되어있더라구요 ^^

 

 

 

 

 

 

 

 

그리고 나온, 설농탕! ㅎ

한그릇에 담긴 설농탕에 고기양은 적당해어요!!

아주, 많은 것도 아니고, 적은것도 아니고..적당!! ㅋㅋㅋ

 

 

 

 

 

저는 진한 국물이 너무 맛있어서

후루룩~~ 하구 먹었네여^^

 

순식간에.. ㅎㅎ

 

 

 

 

 

아웅~ 배부르다!!! 싶을정도로 잘 먹었네요 ^^

다음에도 한끼 간단하게 해결할곳으로..

설농탕집 애용해보려구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