끄적이는 꽁냥

집에서 만든 닭꼬치..!

꼬옹냥 2019. 3. 3. 22:33

요즘 솜씨 발휘에..

힘을쏟고있는.. 우리 남편이..ㅋㅋ

이번에 닭꼬치를 만들었어요,

정말 동네 파는것 처럼 잘 했죠 ?? ㅎㅎ

 

토치로... 불맛까지 입혀서..

그럴싸 하더라구요 ^^;;

(약간 타긴했지만... ㅋㅋ )

 

 

맛난 닭꼬치.. 갯수가 약간 안맞아서..

결국에는... 집안 서열로.. 갯수를 나눴어요.

엄마 6개 , 아빠 5개, 아이들 각각 3개씩...ㅋㅋㅋㅋ

 

저는 대 만족인데..

애들이 더 먹겠다고 불만이 많았죠..;; ㅋ

 

담에 또 먹고싶어지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