끄적이는 꽁냥

한정판 이라는 CU 연세우유 한라봉 생크림빵

꼬옹냥 2023. 7. 16. 15:03

한라봉생크림빵
연세우유

이번 한정판 이라네요
딸이 CU 에서 예약구매까지 ㅋ
가격대가 3천원대..
정확히 기억은 안나는데
편의점 구매빵중에서는
가격이 좀 있네요


한라봉생크림빵



한라봉 같이 보이나요? ㅎ
겉에는 약간 소보로빵 처럼 덮혀있는데
고소하니 맛있어요
약간 귤맛이 나더라구요


한라봉생크림빵


쫘악..  
반으로 갈라보니..
안은 이렇게 되어있더라구요.
한라봉 청 ?일단..
그렇게 있구 약간 귤맛나는
생크림이 같이 어우러진
제주!!!  맛이 났어요 ㅎ




음..
먹어본 평가는..
일단 새로운 느낌의 빵이라
호기심 자극 하기엔 충분 👍

한라봉 시럽이라 해야하나..
암튼 맛있었구요
한라봉생크림빵은..
새콤 달콤한 빵이었네요!

재구매 의사는..
저는 새콤한 맛을 선호하지 않아서
별로 였는데요.
담엔 크림말차!  먹어볼래요 🥲


새콤한 맛을 좋아한다면 추천해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