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물꾸러미

COACH 코치여자 플로럴 오드 퍼퓸 향수 후기 : )

꼬옹냥 2023. 8. 29. 22:29

COACH  코치여자향수.. 

이번에 향수를 주문했는데요.. 

항상 랑방! 을 애용하다 코치로 전환했어요 ㅎㅎ 

 

후기를 보고, 여성스로운 향이라고해서 ..ㅎㅎㅎ 

저두 그렇게 주문하게되었죵 !! ㅎ 

 

 

 

우와.... 가격대는 3만원대, 

그런데 이 모든걸 다 주더라구요 ㅎㅎ 

구성이 좋아서 그런지, 금방 가격이 올랐더라구요 !! 

 

제가 완전 득템했다고 할까용 ?! ㅎㅎ 

 

 

코치플로럴~ 향!! 

음... 여성여성 한 향은 분명했어요 ^^ 

 

 

 

 

케이스에 든 향수병두 이쁘죠 ?! 

 

저는 일단... 달달한 향을 좋아하는 편인데 

플로럴향은 거의 다 달달한 향이더라구요 

 

플로럴 오드 퍼퓸

너무 진하지도 않아서, 그런지 자주 사용해야되는것 같아요! 

저한테는 좋아서 이걸로 정착할까 싶어요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