꽁냥- 맛집리뷰

사르륵 녹는 이맛! 대만 왕 카스테라 아시나요 ?! ㅎㅎ

꼬옹냥 2017. 3. 24. 23:54

 

 "카스테라" 가 요즘 부쩍 먹고싶더라구요...!

 

 

그런데, 밀가루 많이 들어간 뻑뻑한 카스테라가 아닌..

야들 야들한 카스테라..

입에서 살살 먹는 카스테라..

한입 먹으면 달걀향이 물씬 나는 카스테라.. !! ㅎㅎ

 

 

바라는게 너무 많나 ?? ㅋㅋㅋ

 

 

아무튼 그런 카스테라 먹구 싶었는데요,

 

우연히 발견하게된 "대만카스테라" 가 있어서 소개합니다!! ㅎㅎㅎ

 

 

 

 

 

 

그냥 왕 카스테라 라구 보시면 되요,

가격대는 6500원인데요..

여기에 생크림이나 뭔가 추가되면 가격이 올라갑니다!

 

 

그러나 꽁냥이는 순수한(?) 카스테라가 먹구싶었지용...ㅋㅋㅋ

그래서 대만카스테라를 주문!!

 

6500원에 엄청 큰한덩이(?)를 받았습니다!

 

 

 

 

그런데, 정말...

 

 

꺄...................... >0< 오!!

 

 

 

 

이렇게 맛있을줄은 몰랐어욤..!!

 

 

 

 

 

 

야들야들한 카스테라는 그냥 말 그대로 "계란빵" 같은 느낌?!

달걀향이 많이 났구요,

입에서 솔솔 녹아내리는 카스테라 식감에 깜짝 놀랐어요!

보통 카스테라는 우유없음 먹기 힘든데..

이건 수분감두 있어서 우유없어두 잘 넘어가더라는...ㅋㅋ

 

 

 

 

집에 오는길에 차안에서 먹었는뎅...

집에 도착해서는 에공!! 다 먹었어욤..>.< ㅋㅋㅋ

 

 

 

 

 

아, 다음에 또가구 싶은거 있죵!!

 

대만 카스테라!!

 

적극!! 추천함당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