꽁냥- 맛집리뷰

맛있는다코야끼, 3천원의 행복!

꼬옹냥 2017. 3. 28. 15:24

 

 

 

맛있는 다코야끼!! ㅎㅎ

 

우리동네 다코야끼 10알에, 3000원 특가로구매했네요.. ^^

 

 

 

 

 

 

솔직히, 다코야끼를 좋아하는 이유는..

바로 가쓰오부씨가 한몫을 하죠!! ㅎ

문어맛이 나는 다코야끼에~ 가쓰오부씨가 합해지니!!

정말 음~~~~ ㅎㅎㅎㅎ

 

 

 

 

 

 

 

 

오늘 선택한 다코야끼의 맛은... 매운맛으로!!! ㅎ

 

 

 

 

지금두 한 입 먹고싶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