꽁냥- 맛집리뷰

사나이김밥! ㅎㅎ / 숯불향이 가득한 김밥

꼬옹냥 2017. 3. 26. 22:16

 

사나이김밥 혹시 들어보셨나요 ?! ㅎㅎ

 

요즘엔 고봉김밥, 고봉민김밥 등등.. 김밥집들이 다양한데요,

사나이 김밥은 좀 생소하지만..ㅋㅋ

그래도 숯불향이 가득한 김밥이라는 말에...

한번 꼬옥 먹어보고싶었어요!!

 

 

 

 

 

 

 

그래서 한번 주문해 봤어요...!

 

그런데 가격이 정말 비싸더라구요...^^;;

 

 

 

 

 

 

 

 

 

한줄에 4천원이라는 가격대..부담이 들긴하지만,

푸짐한 고기가 듬뿍 들어가 있어서 맛있게 먹었네요..^^;

앞으로도, 쭈욱~~!!!!

 

사나이 김밥 애용해야겠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