꽁냥- 맛집리뷰

옥천 만남의광장/ 신미가 맛집 갈비낙지짬뽕

꼬옹냥 2017. 9. 23. 08:00

 

 

 

 

 

옥천에서 유명하다던 맛집 갈비낙지짬뽕을 먹으러 일부러 찾은

옥천 만남의광장 휴게소 인데요, ㅎ

 

특별한 짬뽕을 먹기위해 먼길도 마다치않고..ㅋㅋㅋ

들렀네요 ^^;; 히힛

 

 

 

 

경치도 좋고, 공기도좋고 ㅎㅎ

 

옥천 만남의광장 입구랍니다. ^^

 

 

 

 

 

 

 

그리고 특별한 짬뽐이 위치한 옥천 신미가.. !! ㅎ

맛집이라고 소문이 자자하더라구요..ㅋㅋㅋ

 

 

 

 

여기에 단체로 학생들이 오기도하고...

암튼 특별한 짬뽕에..다들 입소문이 자자하더라구요..ㅎㅎ

 

최근 더 맛있어 졌다고..ㅋㅋㅋ

 

 

 

 

 

 

우리가 먹을 짬뽕은

 

바로 바로,  갈비낙지짬뽕이랍니다..!! ㅎㅎ

 

 

1人 9,000원!!

 

결코 저렴한 금액은 아닌데요..

근데 갈비도 먹고, 낙지도 먹고, 짬뽕도 먹고, 각종 해물이 들어가있어서

후회는 안하게 되더라구요 ^^;;;

 

 

 

 

 

그리고 5분정도 기다렸나?!!

바로 나왔어요 ^^

 

 

요것이 바로 "갈비낙지짬뽕" 이랍니다.!!

 

후후~~ ㅎㅎ

 

 

 

 

 

 

 

갈비가 들어가있죠 ?^^?

 

무지 맛있었어요..ㅎㅎㅎ 고기도먹고, 낙지도 먹고..

국물이 정말 진해서 일품이었네요 ^^

 

 

 

 

옥천에서 유명하다던 "갈비낙지짬뽕" 을 먹어서 정말

좋았어요..!! ㅎㅎㅎ

 

다음에도 또 와야지~~~~~ ㅎㅎ

 

하면서 나갔네요 ^^;;

 

 

 

이상, 옥천맛집 갈비낙지짬뽕 신미가였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