꽁냥- 맛집리뷰

[고기맛집] 훔친갈비 뒷이야기../돼지갈비,등갈비, 삼겹살

꼬옹냥 2017. 9. 29. 10:00

 

 

요즘 고기맛집은 보통 5시이후로 영업을 시작하니..

먹고싶어도 고기맛집을 찾아서 먹는다는게 하늘의 별따기 라더라구요..!! ㅎ

 

 

 

그런데..  훔친갈비는.. 영업을 하길래..

가족들과 함께 가봤어요..

 

 

 

훔친갈비는 오래전에 먹어보고 그뒤로는 못갔던것 같은데요..

그런데 등갈비가 먹고싶다는 생각이 들면..

훔친갈비 생각을 하게되죠..! ㅎ

 

 

깔끔한 내부분위기...

그런데 아직 한산하죠 ?!! ㅎㅎ

당시 시각은 오후3시... ㅋㅋ

 

 

 

 

 

 

 

정갈하고 깔끔하게 반찬을 담아서 주시는데..

역시 사장님의 깔끔한 성격이 베어있는듯.. ㅎ

 

 

등갈비 특성상.. 10분정도 초벌구이 시간이 걸린다고하네요..

그래서 그 시간동안 위에 나온 미역국이랑 호박을 계속 먹고있어네요..!! ㅎ

 

 

 

그리고 연이어 나온 계란찜! ㅎ

달걀찜을 무지 조아하는뎅..

제가 한그릇 다 먹었답니다..

으하항 .. !! ㅋㅋ

 

 

 

 

 

 

그리고 기다리고 기다리던..등갈비가 나왔어요...!!

 

야호!! ^^

 

1인분 9,000원

 

딱... 3인분만 주문했답니다. ^^

 

 

 

 

 

3인분이라 그런지... 불판에 올리고서 4개정도 남았네요..^^;;

아구.. 아쉬워랑.. 

 

 

 

 

 

 

초벌구이가 다되어 나온 등갈비라 그런지..

맛이 있어보이죠 ?^^? ㅎㅎ

 

 

 

그리고 나온건..삼겹살입니다!! ㅎ

 

1인분 9,000원

 

삼겹살은 딱 2인분만...ㅎ 그랬더니..

3등분에 하나 나왔어요..^^;;

 

 

 

 

 

이렇게 먹는 삼겹살도 맛있더라구요..ㅎ

역시 무한리필에서 느끼지못한 고기의 소중함이라고나할까요 ? ㅋㅋㅋ

 

암튼 삼겹살을 구워먹는데 무지 맛있더라구요 ^^;;

 

 

 

그리고 밥이랑 같이 먹을.. 돼지갈비를 주문했어요 ^^

 

 

 

 

 

솔직히 돼지갈비가 젤 맛있었어요..ㅎㅎ

등갈비 집인데..돼지갈비 양념이 잘되어있더라구요 ^^

그래서 돼지갈비를 먹으면서..우와~~~~~ 연신.. 감탄! ㅋㅋㅋ

 

 

그리고 마무리는..된장찌게로.. !! ㅎ

 

 

 

이렇게 배부르게 우리가족이 훔친갈비집에서 고기들로 외식을 했네요 ^^

 

 

담에는 훔친갈비에 가서 가장 맛있게 먹은 메뉴,

돼지갈비만 먹을려구요...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