꽁냥- 맛집리뷰

진주맛집, 그집 愛 쭈꾸미 맛있어욤.. ^^

꼬옹냥 2017. 10. 9. 09:00

 

 

매콤한 음식을 평소 좋아하는 터라..쭈꾸미집을 찾았는데요,

명절연휴가 길었던만큼, 기름진 음식도 길게 먹었던것 같습니다..!! ㅎ

그래서 먹게된 그집愛쭈꾸미..!! ㅎㅎ

 

 

예전에 진주에서 먹었던 쭈꾸미 맛집중에 젤 맛있었는데요,

음식을 재탕해서 사용하는 음식점이 은근 있더라구요;;

그래서 아주 실망을 많이 했지만, 여기는 음식을 바로바로 버리는 .. ㅎ

깨끗하게 손님을 대접해주니 찾게되는 것 같습니다. ^^

 

 

 

 

 

 

예전에 있던 자리와는 반대로..

진주에는 유명했던 돈까스.. "좋은만남" 예전 건물로 이전했는데요..

가서 깜짝 노랐네욤 ^^;; 분위기가 왠지 까페 같은 분위기 ?!!

은근 아늑하고 괜찮더라구요 ^^

 

 

 

음식도 정갈하고 메뉴판도..간단한것 같지만..

왠지 고민하게되는..ㅋㅋㅋ 몇 천원차이로.. 고기가 왔다갔다하니..

저로서는 무지 고민이 되었답니다.!! ㅎ

그래도 선택하게된건 쭈꾸미 몽땅세트.. ㅋㅋ

 

 

 

 

 

바로 고민했던게.. 여기 대패삼겹이었답니당. ㅎㅎ

다른 대패보다는 큼직해서 좋구요..

간단하게 쭈꾸미랑 같이 구워먹으니..

맛있더라구요 ^^

 

 

 

 

 

그렇게 열심히 먹는다고..사진을 더이상 남기지못했습니당..^^;;; ㅋㅋ

 

 

 

 

 

 

쭈꾸미몽땅세트.. 양도 푸짐하고 괜찮죠 ?!! ㅎ

 

쭈꾸미랑 삼겹살 , 칼국수세트, 볶음밥 까지 먹을수있으니..

일석 사조죠..!! ㅋㅋㅋㅋㅋ

 

 

그리고 피자는 따로 주문을 했져 ^^;;

 

 

 

 

다 먹고난뒤에 쭈꾸미 양념에 칼국수 육수를 부어서..

해물 칼국수를 먹었는데요..

얼큰한 국물이 정말 맛있어욤...!!

 

 

 

 

그뒤에 볶음밥도 먹었는뎅.. 아흥;;

사진을 못찍었어욤..

배가 불러서 도저히....ㅋㅋㅋ

블로그 올려야된다는 생각보다는...

그냥 무장해제..!! ㅋㅋㅋㅋㅋ

 

 

 

암튼 정말 알차게 먹었답니다.

 

참고로 쭈꾸미 몽땅세트는 13,000원이랍니다. 1인분에...

우리는 어른 5명이 함께했는데요,

4인분을 주문해도 배가 부를정도로 양이 푸짐했답니다. ^^

 

 

 

이상, 맛있는 그집 愛 쭈꾸미... 리뷰였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