끄적이는 꽁냥

오늘도 야식의 유혹을...ㅠㅠ 치킨...

꼬옹냥 2017. 11. 14. 23:11

 

오늘도 야식의 달콤한 유혹을 떨치지못하공.. ㅠ_ㅠ

치킨에 손을 대다..;; 아흑

 

지금 이순간은 후회하지만, 먹을때는 왤케 즐거운지..ㅋㅋ

국민간식이라고 하는 치킨이, 그 순간 나에게 주는 즐거움은 최고였네요..!! ㅋ

 

 

특제소스라고 나온 우리동네 거성치킨인데요,

바삭한 치킨에 소스를 위에 얹어서 먹는데..

정말 맛있어욤..^^;; 왠지 생선구이에 올려먹는 소스 느낌이랄까 ??ㅋㅋ

밥이 막 생각나는 치킨이랍니당..!! ㅎㅎ

 

 

 

내일아침이되면... 퉁퉁 부은 얼굴에 내가 왜그랬을깡..후회하겠지만;;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