끄적이는 꽁냥

대박...!! ㅎㅎ 츄파춥스 사탕뽑기..ㅋㅋㅋㅋ

꼬옹냥 2017. 11. 21. 09:00

 

 

츄파춥스 사탕..!!

 

모두들 다 좋아하시죠?? ㅎㅎ

저도 학교다니면서 입에 꼬옥 하나 물고 댕겼던 추억의 사탕.. ㅋㅋ

지금은 아이들이 좋아하는 사탕.. ㅋㅋ

 

 

 

 

마트에 갔더니...

 

 

 

츄파풉스 사탕 뽑기 기계가 있더라구요

한번 하는데 500원,

 

작은 딸이 하고싶다고 떼를 쓰는데...

 

"그거 잘안된다~ 그냥 하지말자~" 며 반대하다가..

너무 애절하게 매달려서.. 결국엔 500원을 줬어요...

 

근데 어랏!!!!!!!

 

 

.

.

.

 

 

 

 

츄파춥스 사탕..!! 500원에 4개 당첨!! 크헉!! ㅎㅎㅎㅎㅎ

완전 대박난거 알죠 ?ㅋㅋㅋㅋㅋ

 

넘 흡족해 하는 저를 보고 우리딸래미..

" 엄마 나 잘했죠? " 라는뎅.. ㅋㅋ

우앙~~ 덕분에 우리 네가족...모두 사탕 하나씩 먹었네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