끄적이는 꽁냥

귀엽구 활발한 토끼..ㅎㅎ / 애완동물 토끼 매력 ?!

꼬옹냥 2016. 6. 29. 23:16

 

 

 

 

토끼들은...

 

보통 가만히 앉아서 잠만 자던데... ㅎ

 

오늘 꽁냥이가 본 토끼는...

 

완전 활발 !! ㅎㅎ

 

명랑하고, 사람으로 치면 성격이 완전 외향적인?? ㅋㅋㅋ

 

 

 

토끼의 매력이 완전 빠져봄니당..!! ㅎㅎㅎ

 

 

 

 

 

 

토끼를 요즘 애완으로.. 키울까...도 생각중인데..;; ㅎㅎ

 

오늘 발견한 토끼가 완전 제격!! ㅋㅋㅋ

 

 

 

 

 

 

 

토끼 성격은...

 

활발하기도 하고, 밝은 편이지만..

예민한 애들도 있다네요..ㅎ

 

머, 여러 성격인듯..ㅎ

 

일반 초식동물로 알고있는 토끼...

 

애완으로 두마리 키움,,,

 

새끼두 낳구 오순도순 좋을려나 ?ㅋㅋ

 

 

 

 

 

다들 귀여운 토끼 매력에 빠져봄세!!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