끄적이는 꽁냥

g마켓 으로 간단한 국민간식!! 디디치킨 배달주문하기!! ㅎ 할인쿠폰 사용하니 완전 저렴

꼬옹냥 2016. 7. 4. 00:24

 

 

 

국민 간식이라 볼수있는 치킨..!! ㅎ

 

DD치킨.. 일명 디디치킨 이라구.. ;;

 

3종세트로 한번에 3마리 맛을 먹을수있어서,

저는 완전 좋아하구 있답니다!

큭큭 ;;

 

 

그런데 요 디디치킨을...

저렴하게 먹는 방법, 한번 보실래요 ?^^?

 

 

간단히, G마켓 앱을 이용하면 됩니다!! ㅋㅋㅋ

 

 

다들  G마켓 앱은 깔려있겠죠 ?

(사용자가 많더라구요.. ㅎ)

 

 

 

자 G마켓 앱으로 로그인 해서 들어가시면~

이런 화면이 나옵니다.

여기서 " 배달 " 부분을 클릭~ !!

 

 

 

 

 

 

그럼, 배달 부분의 화면에 보면...

쿠폰 관련된 이런 사진이 나와요..!! ㅎㅎ

 

더 보기 클릭...

 

 

 

 

 

 

 

 

짜잔.....

 

엄청 많은 쿠폰들이 쏟아집니다!!

 

 

디디치킨이 아니라더라두, 다른 쿠폰도 많이 있어요...

7번가 피자두 있구..  걸작 떡볶이두 있구..

머 먹고싶은 음식으로 쿠폰을 고르시면 됩니다..!! ㅋㅋㅋㅋ

 

 

 

 

 

 

 

 

 

짜잔.. 그리고 받은 쿠폰으로..

배달할 곳을 클릭 해서 들어가서,

주문하시면 주문 끝!!!! ㅋㅋㅋㅋ

 

 

 

 

 

 

 

ㅎㅎㅎ 참 쉽죠잉~~? ㅎㅎ

 

 

 

 

 

그러나, 주의사항!!

 

주문하실때... 스마일페이/ 카드결제/ 휴대폰 결제 외에는..

쿠폰을 사용할수없다는점..!!

명심 하세용 ^-^ ㅎㅎㅎ

 

 

 

 

자, 이렇게 저는 디디치킨을 쿠폰을 사용해서 20,000원에 먹엇답니다!! ㅎ

 

 

 

 

바사삭 디디치킨... !! 3마리 맛을 먹으니 완전 조으다..^^

 

파닭이 아닌, 닭으로 왔지만..;;

비가 와서 그냥 ~~~~~~~ 먹었네욤..!! ㅎ

 

그래두 디디치킨 저렴하게 먹었답니다!!

 

 

G마켓 앱을 이용해서, 배달 음식 저렴하게 먹어보아요 ^^ ㅎㅎ

 

이상, 꽁냥이 리뷰였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