끄적이는 꽁냥

스윙칩 간장치킨맛 , 자꾸만 손이가요. 핫 리뷰 솔직 상품평 ㅎ

꼬옹냥 2016. 7. 8. 00:26

 

 

 

 

 

 

 

 

스윙칩! 간장치킨맛 리뷰입니다.

 

 

 

한번 손이 가면 계속 가게되는 스윙칩 ㅋ

그래서 무지 즐기는 편인데,

살은 엄청찌는 스낵중 하나죠..!

 

( 다이어트 하신다면 참으시는게 좋지욤.. ㅎ )

 

 

 

 

 

 

 

 

 

 

스윙칩, 이번에는 새롭게 나온 "간장치킨 맛" 에 도전했답니다!

 

 

 

늘 도전하는 꽁냥이 ㅋㅋㅋ

 

 

 

 

 

 

 

 

스윙칩 표지에 나온 간장치킨이 정말 맛있게 보여서,

손이 가더라구요..

 

 

그런것 보면, 스윙칩 스낵봉지 디자인 완전 굿입니다!!

별점 5점 만점 ㅋㅋ

 

 

 

 

 

 

 

 

두툼한 스윙칩... 간장맛은 어떨까.....

 

 

 

 

솔직 후기 : 스윙칩이 좀 짠맛이 있긴한데..

이건 너무 짜요..ㅠ_ㅠ

 

짠음식을 못먹는 분들은 비추!!!

 

 

 

 

 

 

 

 

과자 봉지가 너무 맛있게 보여서

손길이 갔지만..

 

짠맛이 강해서 5점 만점에 2점입니다..

 

 

 

 

 

 

2점은 스윙칩의 재발견, 새로운 맛의 도전!! ㅋㅋㅋㅋ + 스윙칩 스낵 봉지에 간장치킨 사진의 리얼함 에 ㅋㅋㅋ

 

 

 

이상, 꽁냥이의 스윙칩 간장치킨맛 솔직 리뷰 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