꽁냥- 맛집리뷰

고기랑 같이먹는 비빔냉면 /통영죽림 팔당냉면

꼬옹냥 2018. 1. 8. 19:51

 

 

냉면을 엄청 조아라하는...

우리 아이들, ㅎㅎ

 

그중에서 우리집 막내는.. 비빔냉면을 그렇게 먹는답니다.

평소 매운 음식은 절대 못먹어서, 힘들어하면서도..

비빔냉면은 유일하게 먹는데요..ㅋㅋ 신기하죠 ?^^?

 

 

 

 

오늘도 집에 가는 길에 배고픔을 해결하고자 멈춘곳은

아이의 눈에띈 "비빔냉면" 집이었습니다. 

 

 

 

 

이름도 유명한 팔당냉면..ㅋㅋ

 

 

 

가맹점 문의라는것을 보니..

우리가 선택한 팔당냉면이.. 체인점인가봅니다. ^^;;

 

 

 

 

 

아주 깔끔한 인테리어와...

냉면전문점인데... 다른 식사류도 함께 있어서

마음에 들었습니다. ^^

 

 

 

 

 

우리가 선택한것은 비빔냉면...

 

어랏, 손이 흔들렸네욤 ^^;

 

 

 

 

매콤한 양념장..느껴지나요 ?!!

비빔이 엄청 맵더라구요... 헥헥헥 ;;

 

그것도..먹을때는 모르는데. 먹다가 잠깐 쉴때..엄청 매워용.. >.<

 

 

 

그리고 팔당냉면의 포인트..!!

 

고기도 같이 준답니다..ㅎㅎ

 

냉면은 고기랑 같이 먹어야 제맛이라는 우리짝꿍의 말처럼..

팔당냉면이.. 비빔과같이 고기를 주니 정말 마음에 듭니다..

 

흐흐흐 ^^

 

 

 

 

그리고 ...

 

산더미불고기와 청국장을 주문했는데요..

1인분에 8,000원이라는데..

괜찮은것 같더라구요 ^^

 

 

한끼 식사로..든든하면서도 구수한 청국장까지 먹으니..

맛있더라구요 ^^;;

 

 

 

 

 

그리고 산더미 불고기는....

숯불향이 느껴져서 더 맛있었어요..ㅎㅎㅎ

 

 

그렇게 정말 자알!!!! 먹었네욤 ^^;;

 

 

 

 

 

 

냉면전문점에서 먹는 한끼식사...

정말 만족합니다..!! ㅎㅎㅎ

 

 

가격도 그렇게 높지않아서 그런지..

부담없이 한끼를 먹었네욤 ^^

 

 

 

 

다음에 한번 기회가 된다면 또 들려볼 마음이 있습니당!! 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