꽁냥- 맛집리뷰

빽다방.... 아메리카노 후기, ㅎ

꼬옹냥 2018. 1. 14. 09:00

 

 

 

유명하다는...빽다방을 찾았습니다. ㅎ

 

 

 

 

아메리카노 한잔을 마실려구했더니..

지인이 빽다방이 저렴하고 좋다구..추천하더라구요 ^^;;

 

가까운곳에 더벤티 가게가있었지만...

지인의 추천에, 빽다방으로 ... ㅎㅎ

 

 

 

 

 

 

깔끔한데... 카페 안에 정말 다양한 먹거리가..ㅎㅎ

역시 빽다방..!! ㅎㅎㅎ

 

 

맛있는 아메리카노와 함께 즐길수있는 디저트도 함께있어서

좋더라구요 ^^;;

 

 

 

 

저는 아주 간단한 아메리카노 한잔으로..끝!!! ㅎㅎ

 

그리고....

.

.

.

 

 

 

아메리카노 ... ㅎㅎ

이렇게 마시다가... 남았어욤 ^^;;

양이 많더라구요...

 

 

아..배불러;;;

 

 

 

빽다방두.. 아메리카노 맛 괜찮네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