꽁냥- 맛집리뷰

서민족발... 쫄깃함, 진주맛집 족발!

꼬옹냥 2018. 1. 29. 20:54

 

 

쫄깃한 족발, ..두번삶는다고 하는 쫄깃한 족발집이

진주에 맛집이라는 소문을 듣고 주문에 들어갔습니다..ㅋ

 

 

진주에 한번씩 들러서 시켜먹는 족발인데..

오늘은 양을 좀더 푸짐하게 시켰더니..

오웃, 제법 양이 많으네요 ^^

 

 

 

 

 

 

오랜만에 가족들과 함께 만난 자리에서..즐기는 족발,

족발도좋지만.. 보쌈도 같이 있는 세트를 주문해서 그런지..

상다리가 휘어지고있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

 

 

 

 

야들야들한 식감이...보이시죠 ?^^

 

.

.

 . 

 

쫄깃함... ㅎㅎ

 

 

그리고.....비벼먹는 메밀국수까지...

양이정말 마음에 들었어욤. ^^

새콤한 양념이.. 족발에 더해지니 쫄깃해서 음.. ㅎㅎ

좋았어요 ^^

 

 

 

 

이렇게 차려진... 한상을...

열심히 먹다보니..점점 양이 적어져서.. 넘 아쉬웠어염 ;;

ㅠ_ㅠ

 

 

 

 

그래도.. 남김없이 쏵~~!! 다 먹었어욤.. ㅋㅋㅋㅋ

 

 

역시... 쫄깃해서 맛있고... 마지막에 남은 다리까지뜯어먹는데도, 족발이 정말 잘 삶아졌더라구요

진주에서 맛집이라는 말을 들을만 하다고..다음에 또먹자구..

우리 애들두 난리네요 ^^

 

 

대략만족한 족발집, 맛집은 인정합니다!! 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