꽁냥- 맛집리뷰

거제 옥포 갈비가맛있는집 / 고기집 탄탄 리뷰,

꼬옹냥 2018. 2. 15. 10:30

 

설명절이 시작되었네요 ^^

그래서인지..거제도 인파가 많이 빠져나갔어요...

약간 써얼렁~ 합니다;;; ㅋㅋ

 

 

오늘은 ... 설연휴에  빠지지않고 찾게되는 맛있는 고깃집을 소개할까하는데요,

최근에 가본.. 거제에서 맛있다고 소문난 " 갈비가 맛있는집" 을 리뷰해볼까합니당..!!

 

 

거제옥포동 "갈비가맛있는집"

 

 

위치는.. 거제 옥포지역에서 찾기쉬운데요..

협동아름 아파트 바로 밑에 위치하고있답니다..

우리는..네비로 검색해서 고고씽!

 

 

 

 

 

입구 전경입니다..

주로.. 가게 앞에 주차를 해놓으시는데요,

따로 주차장이 있지않구요, 가게앞에 자리있는곳에 주차하심 됩니다~

 

 

 

메뉴는... 고기만 찍었어요.. 깔끔하게;; ㅋㅋ

 

저희는 돼지양념갈비에 중점을 두고 먹기로했습니당.. ㅋ

아이가 너무 좋아하는 돼지갈비..

갈비가 맛있는집이라고 하니.. 갈비를 먹어봐야겠죠 ?

 

 

 

 

불판이 개인적으로 마음에 들더군요,

어떤 고깃집은.. 천장에서부터 환기구가 연결되어있는 경우도있는데..

여기는.. 요로코롬 작아서 그런지.. ㅋㅋ

고기먹을때도 괜찮더라구요 ;;

 

 

 

깔끔한... 반찬들이나왔어요..ㅎㅎ

샐러드가... 맛있더라구요 ^^;;

 

함께간 동생은.. 김치가 직접 담은것 같다며..

겉절이에 칭찬을..ㅋ.ㅋ

 

 

일단 저는...

숯이 올라오고있으니 마늘을 먼저 올렸습니다~

(마늘 매니아 ㅎㅎ)

 

 

 

그리고... 나름 젤 마음에 들었던건... "계란찜" 이랍니다! ㅎ

계란찜은... 한 테이블마다 하나씩 인데요...

리필이 안되는게 아쉬움이있지만...

요즘 비싼 계란값을 생각하면.. 이해도되죠 ^^;; ㅋㅋ

 

 

 

그리고..돼지갈비 입니다..

일단.. 4인분 주문했는데요,

갈비양념이 잘 베어있지요 ?^^

 

 

 

 

 

 

 

 

 

 

 

 

 

 

설명이 따로 필요없는...고기..ㅋㅋㅋ

 

 

먹다가.. 달달한 돼지갈비를 못먹는 분이 있어서;;

삼겹살을 따로주문했는데... 3조각에 2인분..엇!! 가격이 비싸더라구요 ^^;;

 

 

그리고 주문한... 식사입니다.

 

 

우리는 항상 먹던대로.. 된장찌게에 밥이죠..^^;;

이렇게 먹어줘야 먹은것 같더라구요 ㅋㅋ

 

 

 

 

그리고... 물냉면..ㅎ

 

물냉면은..그냥 여기저기 맛은 같았어요,

냉면 전문집이 아니니... 맛은 거기서 거기..!! ;;

 

 

 

 

일단 전체적으로 봤을때... 음식이 깔끔하고 맛있었어요 ^^;;

5명이서..11인분을 먹었는데.. 결코 많이 먹은건 아니죠 ?!! ㅎㅎ

적당하게..... ㅋㅋ

 

갈비양념이 잘 베어있어서 먹는데 정말 맛있더라구요 ^^;;

다음에도 또 한번 가보고싶더라구요 ^^;;

 

 

 

아참, 여기 갈비가맛있는집은 "매주 월요일" 이 휴무랍니다..!!

꼭 기억하세요 ^^

 

 

이상, 맛있는 갈비집 리뷰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