꽁냥- 맛집리뷰

멕시카나, 오징어짬뽕 치킨, hot 한 리뷰^^

꼬옹냥 2018. 2. 18. 19:54

 

 

멕시카나에... 요즘 신메뉴가 자주 나오는것 같아요,

예전에 먹어본...  "치토스치킨" 도 색달랐는데..ㅎㅎ

이번에는... 오징어짬뽕 치킨이라고..;; ㅋㅋ

 

솔직히 첨에 먹을려구 주문하려하니..

걱정이 많이 되더라구요 ^^;;

아무리 도전이라고해도... 한번도 못먹어본 맛이라..

잠깐 인터넷 검색을 통해 평을 살펴봤어요..

 

 

 

 

 

 

" 완전 매운맛이다."

" 아이들이 먹기에는 힘들다 "

"중독성있다."

" 오징어짬뽕라면 스프맛이난다"

 

.

.

.

 

등등의... 안좋은 평만 가득 해서 사실 고민했어요 ;;

먹을까 말까.....ㅡ,.ㅡ

그렇게 정말 1시간은 고민하다가...

그대로 도전해보자!!! 해서 주문했져 ;; ㅋㅋ

 

 

 

 

짜짠!! ㅎ

 

"시켜줘서 고마워요~" 라며 도착한 치킨!

 

저기 보이는... "오징어짬뽕" 라면 보이시죠?!!

선착순인데... 우리도 받았어요 ^^;; 히힛

 

 

 

 

 

일단...바닥에 신문지 깔고...

(나중에 정리하기 편해서, 우리집은 신문지로...;;ㅋㅋ )

 

 

치킨 박스가..정말 오징어짬뽕 라면같은 느낌이죠 ? 큭;;

 

 

 

음~~ 향이 올라오는데요...

그런데...

 

정말 맛있는 향이...

 

상품평에는 맵다지만..우리는 그닥 매웁지는 않았어요

(우리가족이 매운걸 워낙 잘먹는 편이라;;; ㅋ )

 

 

 

약간의... 새콤한 소스도 포함되어있는것 같더라구요^^

워낙 바삭한 멕시카나 치킨이라... 그런지..

정말 맛있게 먹엇네요 ^^;;

 

그리고...

 

치킨 사이에 들어가있는 오징어볼!!

이게..

압권이었어요 !!!!!

 

 

꺄~~~ ㅎㅎ

 

 

 

 

 

 

그리고...

 

닭다리까지... ㅎㅎㅎ

 

 

 

 

이렇게 먹고나니... 맛있더라구요 ^^

먹으면서...

 

"우리 다음에 또 시켜먹어요" 라는 아이들의말에...

 

정말 맛있긴 하구나..싶더군요^^;; ㅋㅋ

 

 

 

 

멕시카나에.. 치토스치킨이.. 정말 호불호가 정확했다면...

오징어짬뽕치킨은... 저희가족은 만족했어요 ^^

맵지만 중독성있는 소스~~ ㅎㅎ

전 좋았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