꽁냥- 맛집리뷰

감자탕 먹으러 갔어요 ^^;; / 진주 이대감자탕

꼬옹냥 2018. 2. 19. 21:42

 

 

 

얼큰한 감자탕이 생각나는날,

다들 설연휴기간이라 감자탕하는곳이 정말 없더라구요 ;;

하지만, 여기저기 찾아다닌결과, ㅎㅎ

진주 과기대 앞에있는 이대감자탕집을 발견했어요!! ㅎ

반갑더라구요 ^^;;;

 

 

 

.

.

.

 

 

우리는 감자탕 大라고..주문..!!

 

그런데.. 배가 너무 고파서그런지 양이 많아보이진 않았어요 ;; ㅎ

 

 

 

 

 

보글 보글 끓고있는 감자탕..!! ㅎㅎ

음... 살코기 보이시죠 ?? ㅎㅎ

음...먹구싶어용 !!!

 

 

 

.

.

.

 

맛있겠죠 ?^^?

 

 


 

양이 좀 적어서 아쉬웠지만요;;;

얼큰하고, 담백한 맛에...

잘먹었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