꽁냥- 맛집리뷰

홈플러스 피자 랍니다! ㅎㅎ 맛있었어요 ^^

꼬옹냥 2016. 8. 31. 22:09

 

 

홈플러스 매장안에 있는 피자랍니다! 

 

홈플러스 장보러갔다가..

 

출출한 배를 달래기위해, 피자를 먹었네요 ^^ 

 

 

피자 나올때까지 15분걸린다는데,

15분동안 홈플러스 장보다가...

완성되면 가지러갔죠... ㅎ

 

 

 

 

 

 

 

 

 

 

 

 

 

 

 

 

 

사이즈는 점보 예요... ^^

무지 크죠 ?? ㅎㅎ

 

 

 

올라가 토핑이 정말 먹음직, 먹음직 스럽죠 ?

 

 

 

 

 

 

 

 

 

 

 

홈플러스 피자도.. 먹을만 하더라구요..^^

 

13900원에 점보피자를 .. ㅋㅋㅋ

 

저렴하구 맛난 홈플러스 피자 먹구 배가 든든하네요..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