꽁냥- 맛집리뷰

바삭한 치킨! 만덕이 쌀치킨 ㅎㅎ 꽁냥이추천 통닭

꼬옹냥 2016. 8. 22. 22:52

 

 

 

 

꽁냥이가 추천하는 맛난 통닭집!! ㅎㅎ

 

바로바로,

 

만덕이 쌀 치킨 입죠 ^^ 훗 ;

 

 

 

 

 

 

 

 

바삭한 치킨을 만나지못해서 한동안 방황한(?) 꽁냥이....

 

그런데 드뎌 찾았어욤!! ㅎㅎ

 

 

쌀 치킨이라 그런지 완전 바삭합니다!!  훗;;

 

 

참고로, 저는 순살파닭 세트로 주문했네욤 ^^

 

 

 

 

 

만덕이 쌀치킨 양념치킨입니다!! ㅎㅎ

 

 

 

 

 

그리고 만덕이 쌀치킨 간장소스 입니다! ㅎ

 

무지 바삭 거려요 ^^

 

 

 

 

 

 

따로 포장된 파채를 뿌려놓고......!

 

 

 

 

 

 

소스를 섞어서 먹으니, 완전 꿀..!! ㅎ

 

 

 

 

 

 

 

 

 

양념 치킨입니다!

 

최근에 먹어본 양념중에 제일 맛있어요 ㅎㅎ

 

 

 

 

 

 

 

양념도 입에 한입 꿀꺽!  ㅎ

 

 

 

 

 

 

머 입맛은 개인적인 취향에 따라 다르지만..

최근에 먹어본 닭중에 가장 맛있었어요!!

 

만덕이 쌀 치킨

 

 

 

 

완전 강추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