꽁냥- 맛집리뷰

롯데리아에서 착한 점심 히트팩 버거 먹었어요 ㅎ

꼬옹냥 2016. 8. 12. 00:31

 

 

연일 무더위에,

 

시원한 곳으로 피서를 즐기는 꽁냥이 ㅎㅎㅎ

 

 

오늘은 신나는 영화한편 보구 롯데리아에서 착한점심 히트팩을 먹구왔어요 ^^

 

 

롯데리아 히트팩은 다들 아시죠 ?!!

 

 

치킨버거, 새우버거, 데리버거 3개 세트가 9,900원!!

 

저렴하죠 ?^^*

 

셋이서 만원의 행복으로 착한 점심을 즐길수있어서, 롯데리아 히트팩을 애용합니다. ^^

 

 

 

 

 

 

 

폭염으로 다들 힘겨운 날씨와의 전쟁을 하는중인데...

 

여긴 한산합니다!! ㅎㅎ

 

왜 그렇지 ?--?

 

 

 

 

 

 

 

 

주문하고 기다리는 꽁냥이.. ㅎ

롯데리아 깔끔하죠 ?!! ㅎㅎ

 

 

 

드뎌 나온 착한점심 히트팩!! ㅎ

 

 

 

 

 

 

 

 

콜라3잔, 햄버거 3개, 치즈스틱, 양념감자

 

이렇게 9,900원 이랍니다!! ㅎ

 

 

롯데리아 착한점심 히트팩!! 

 

 

 

 

 

 

 

 

햄버거 나란히놓고 무지 고민중입니다...

 

뭘 먹을까 ? ㅠㅠ

 

 

 

 

 

 

 

맛있는 양념감자 ㅎㅎ

 

 

저는 오니온, 양파맛을 골랐네요 ^^

 

 

 

 

 

그리고 맛깔스러운 (?) ㅋㅋㅋㅋ 치즈스틱!! ㅎ

 

 

 

 

이렇게 먹으니 3명이서 정말 배부르네요... ㅡ0ㅡ

 

 

 

 

 

솔직한 후기 :  롯데리아 히트팩을 먹으면서, 호불호가 있는 새우버거, 치킨버거에서 우리가족이 많은 고민을 했어요. ㅎ

그래서 다음에는 데리버거 3,000원대에 구매를 해서 여러개를 먹자!! <-- 결론을 내림! ㅋ

 

좋아하는 버거가 없다면 히트팩 말구, 다른 버거를 착한점심을 이용해서 세트로 저렴하게 먹는게 더 좋을것 같아요 ^^

 

 

이상, 꽁냥이의 롯데리아 착한점심 히트팩 후기였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