꽁냥- 맛집리뷰

미스터피자 ' 피자 페스티벌' 9900원 무한대 런치뷔페 / 할인카드, 샐러드바 솔직 리뷰

꼬옹냥 2016. 8. 5. 16:58

 

 

 

요즘엔 무한대 리필 음식점이 나날이 늘어가는 추세!! ㅎ

 

알고보면 무한대 런치뷔페 라고 해서 많이 먹는것두 아닌데;;

사람들의 심리가 무한대라고하면 눈이 번떡!! ㅋㅋㅋㅋ

 

 

 

그래서, 꽁냥이두...

 

미스터피자 9,900원 무한대 피자를 먹을수있다길래

 

미스터피자 런치뷔페로  go~  씽!! ㅋㅋ

 

 

 

 

 

피자 페스티벌 런치뷔페  " 피자, 샐러드, 음료 " 이렇게 3가지가 무한대 9,900원!

 

 

 

 

 

 

손님이 정말 많더라구욤... ;;

 

피자를 기다리는데는 20분~30분 가량 기다리라고..

그래서 샐러드바를 이용하라고 2인당 접시 하나를 받고 샐러드바로 고고씽! ㅎ

 

 

 

 

어랏, 그런데...... 쩝;;

 

 

 

 

사람이 무지 많아서 그런지 미스터피자 샐러드바에 완전 실망했어요.. ㅠ_ ㅠ

 

바빠두 무지 바쁜지.. 텅텅 비어있는 샐러드바;;

사진 찍기 민망하지만 ... !

 

 

 

 

 

먹을게 없어서;; ㅠㅠ

 

뭘 먹낭...

 

 

 

 

 

 

잠시뒤 리필이 되긴 했는데..

그래도 아직 비워있는 미스터 피자.. 샐러드바!!

 

 

 

( 샐러드바 보구선 다신 안와!! -_-!! 했지만... 모를일;;ㅋ )

 

 

 

 

 

 

 

그렇게 먹고싶은 것만 요로케 떠왔더랬지요..ㅎㅎ

 

 

 

 

 

 

 

 

 

개인적으로 고구마 샐러드 무지조아하는뎅.. ㅎ

 

피자를 기다리면서 일단 여러가지를 골고루 먹었답니다. ! ㅎㅎ

 

 

 

 

 

 

 

 

 

 

 

 

 

 

 

 

 

 

 

음료를 먼저 주시더라구욤..!!

음료로 배를 채우고....!!

 

 

 

 

 

그리고, 30분 정도 지났을까?!! 정말 바빴죠 ? ㅠ_ㅠ

 

 

드뎌 먹은 첫 피자 조각!!

 

 

 

 

 

미스터 피자 쉬프림 골드 랍니다. ㅎ

 

 

 

 

 

 

미스터피자 콤보

 

 

 

 

미스터피자 포테이토

 

 

 

 

 

 

 

 

 

미스터피자 페스티벌 런치뷔페 이용 후기 :  

 

 

샐러드바에 완전 실망했어욤..ㅠ_ㅠ  바쁘긴했지만...

종류가 적어두 깔끔하게 샐러드바가 채워져있었더라면;; 하는아쉬움...

 

 

그리고, 피자를 너무 오랫동안 기다리다 보니.. 2시간 동안 5조각 먹었음;; 윽 ㅠㅠ

 

 

 

 

여기만 이렇게 바쁜거겠죠??!!

 

 

하지만...

 

피자는 완전 맛있었다는거..!! ㅋㅋㅋㅋㅋ

 

 

 

 

 

여기서!! 참고,

 

 

<미스터피자 할인카드 정보!! >

 

 

 

이왕 먹는거 저렴하게 먹어야죠!! 미스터피자 할인정보랍니다 ^^

 

<사진캡쳐_ 미스터피자 홈페이지>

 

 

 

 

할인카드로 미스터피자 저렴하게 이용하세용!! ㅎㅎㅎㅎ

 

 

 

이상, 꽁냥이의 미스터피자 런치뷔페 솔직리뷰 였어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