꽁냥- 맛집리뷰

배고픔을 달래는 야식, 찐만두, 군만두 칼로리.. ㅎㅎ

꼬옹냥 2016. 7. 19. 23:00

 

 

 

 

밤이면 밤마다.. 배고픔을 달래기위한 약간의 야식을.. 즐겨먹는 꽁냥이 ㅎㅎ

(이래, 다이어트는 물건너갔담서..;; )

 

 

 

오늘의 야식 메뉴는 바로바로, 찐만두 와 군만두 랍니다..ㅎ ㅎ

 

 

그냥 만두만 먹기는 그렇구,

그래서 만두를 구워보기도하고, 찐만두로 먹기도 했죠.. ^^

 

 

 

꽁냥이는... 찐만두를... ㅎ

 

전자레인지 를 이용해서 만두를 쪘답니다. ㅎㅎㅎ

 

만두에 약간의 물을 묻혀서

랩으로 야무지게 포장을 합니다..

전자레인지에 3분~5분정도 돌리면 끝!!!

 

 

 

 

 

 

 

 

 

 

 

 

 

 

군만두는... ㅎ

 

 

전자레인지를 돌려서 약간 해동을 시킨다음에

튀기는 방법으로 구웠죠. ^^

 

그래서, 바삭 바삭 하게 구웠는데..

만두가 정말 맛있게 보이죠 ?ㅎㅎㅎ

 

 

 

 

 

 

 

 

 

 

 

 

여기서!!  군만두와 찐만두 칼로리가 궁금하시죵 ?^^?

 

 

군만두는 445 칼로리 입니다.. !! ㅎㅎ

 

그리고 찐만두는 382 칼로리 입니다..^^

 

 

 

 

 

 

 

악..!!!!!

 

 

 

 

 

어뜨케요.. ㅠ_ ㅠ

 

 

먹고나니 후회되네욤;;;

 

야식으로 만두는 쩜 참아야 겠어욤..ㅠㅠ

 

윽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