꽁냥- 맛집리뷰

KFC 매직박스 _4900원, 완전 꿀 소식!! ㅋㅋㅋ

꼬옹냥 2016. 7. 13. 22:24

 

 

 

 

요즘 더운 날씨로, 식사를 간단하게 해결하는 게 좋은것 같아요..!! ㅋㅋ

그래서, 꽁냥이두.....

오늘의 점심을 짜잔!!!!

 

 

KFC 매직박스로 해결..!!

 

 

 

 

KFC 매직박스는 인터넷뉴스 에서도 인기짱이라믄서;;;

 

 

 

 

출처_ 다음뉴스 머니위크

 

 

 

 

KFC 매직박스는... 다양한 메뉴를 저렴하게 4900원으로 이용할수있는 장점이있는데욤..!!

 

음료두 무제한 리필이 가능하다구 하니, 완전 조음..!!꺄~~~ ㅎㅎ

 

 

 

 

그래서, 저두 KFC 매직박스를 주문했답니다!

 

 

 

 

 

 

KFC 점심시간에 사람들이 많더라구요...!!

 

차분하게 기다려봅니다. ㅋㅋㅋㅋ

 

 

 

 

 

 

 

 

 

KFC 매직박스 버거인뎀...^^

치킨 버거가 정말 바삭하니, 맛이 GOOD!! ㅎ

 

 

 

 

그리고 치킨텐더와,

도톰한 KFC 포테이토, 콜라까지..ㅎㅎ

 

 

 

 

 

깔끔하니, 괜찮죠 ?^^

 

 

 

간단한 한끼 식사로 좋으네욤 ^^

KFC 매직박스 리뷰였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