꽁냥- 맛집리뷰

얼큰한 묵은지 감자탕!! ㅎ / 평거동 맛집 감자탕 황금알감자탕 솔직 리뷰

꼬옹냥 2016. 7. 27. 22:53

 

 

 

 

 

오늘이 중복!! 이랍니다.. ㅎ

 

중복에는 삼계탕을 먹어야 하지만.. 사람이 너무 북적 거릴것 같아, 감자탕으로 메뉴 변경! 

 

 

묵은지 감자탕으로 골랐습니다. ㅎㅎ

 

 

 

 

 

맛집 검색을 했는데  " 평거동 감자탕 맛집" 으로 찾아보니 발견한

 

'황금알 감자탕'

 

 

맛집으로 많은 리뷰를 해놔서, 믿음직한 마음으로 찾았습니다!

 

 

 

 

 

 

 

맘들 사이에는 맛집으로 소문났다구 하더라구요..!!

 

황금알 감자탕 ㅋㅋ

 

 

 

 

 

 

 

 

메뉴판이예요.. ㅎ 참고 하세요!! ㅎ

 

 

 

감자탕 큰걸로 주문했는데.. 상차림은 정말 간단했어요..!!

 

 

 

 

 

 

 

 

 

푸짐한 감자탕...

 

당면과 콩나물 야채가 많이 들어갔더라구요.. ㅎ

 

국물이 정말 얼큰하니 좋아요!! ㅎㅎ

 

 

 

 

 

 

 

야채가 많아서 그런지,  감자가 안보여요.. >.<

 

 

 

 

 

 

이제 감자탕이 부글 부글 끓기 시작합니다! ㅎㅎㅎ

 

얼큰한 국물이 막!! 기대됩니다.

 

 

 

 

 

 

 

고기 살이 정말 푸짐했어요.. ㅎ

 

푹! 삶아서 그런지, 고기가 정말 녹듯이 분리됨. ㅋㅋ

 

 

 

 

 

 

 

 

 

 

 

 

 

오동통!

 

 

감자탕.... ! 맛있겠죠 ?

 

 

 

 

그리고, 감자탕의 묘미!

 

볶음밥입니다. ㅋㅋㅋ

 

 

 

 

 

 

짠! ㅎㅎ

 

 

 

 

 

그런데....

 

 

 

감자탕 볶음밥이 정말 맛없음.. ㅡ,.ㅡ; 

 

아쉬웠네욤..

 

 

 

 

 

꽁냥이는 솔직히, 감자탕에 야채가 많아서 그런지 국물이 별루였어욤...

하지만,  다른 사람은 잘 먹더라구요..!! ㅎㅎ

볶음밥만 정말 맛나게 볶아주셨더라믄.. 아쉬움이 있음;;

 

그래서 별점 5점에,  꽁냥이는 3점 이랍니다. ㅋㅋㅋㅋ

 

 

 

 

 

 

이상, 꽁냥이의 감자탕 리뷰였어요!! 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