꽁냥- 맛집리뷰

샤브샤브 당기는날..ㅎㅎ 마루샤브 솔직 리뷰 & 가격

꼬옹냥 2016. 7. 15. 22:39

 

 

 

 

꽁냥 꽁냥,  행복한 꽁냥이..

 

맛있는 음식을 먹어서 더 행복한 꽁냥이 랍니다 ㅎㅎ

 

 

 

오늘은 샤브샤브 가 넘 당기더라구요..!!

 

그래서 찾은 곳은 바로 "마루 샤브 " 에 갔죠.. 큭큭

 

 

마루샤브 입구입니다..!

 

점심시간 지나서 갔더니 사람들이 그렇게 많지는 않더라구요..

 

 

 

 

 

다소 한산한 분위기지만.. ㅎ

저는 이런 분위기 좋아합니다!!

 

다음에도 점심시간 늦게 가야쥐.. ㅋㅋㅋㅋ

 

 

 

 

 

 

 

 

 

 

 

대략 분위기 입니다..^^

 

맛있는 마루샤브 분위기 느껴지나요 ? ㅋㅋㅋ

 

 

 

우선 주문을 하면 이렇게 셋팅을 해줍니다..!

 

 

 

 

 

육수는 미리 끓여놓고,

 

나는 이제, 샐러브 바로 고고씽!! ㅋㅋ

 

 

 

마루 샤브 샐러브바입니다...

 

 

뭐, 깔끔한 음식, 마음에 드는데..

 

다소 꽃마름 샤브랑 비교할때는... 종류가 적은것 같아서 안습;;;

 

 

 

그래두 맛은 깔끔했네요 .. ^^

 

 

 

 

 

각종 샐러드 바.... ㅎ

 

 

 

 

 

 

후식 코너예요...

 

 

 

 

 

샌드위치 먹을수있게 해놨죠 ?!

후식 코너가 딱 내 스퇄~~ ㅎㅎ

 

 

 

 

 

 

그리고 각종 볶음 요리가 있는뎅...

 

저두 음식 담는다구 카메라에 다 담지못해서 아쉽;;;

 

 

 

 

 

 

요거트 바.. ㅎ

 

 

 

 

 

 

피자, 콘....!! ㅎㅎ

 

 

 

 

 

궁중떡볶이...

 

여기, 쇠고기가 정말 맛있더라구요..ㅎ

머랄까... 스테이크 소스맛의 궁중떡볶이 라고나할까요 ?

 

암튼 무지 맛있었어요..ㅎㅎ

 

 

 

 

 

 

깐쇼새우!! ㅎ

 

 

 

깐풍기를 평소 좋아해서 내입에는 딱!! ㅋㅋㅋ

 

 

 

 

 

 

 

후라이트 치킨!

 

 

 

 

 

 

 

 

고구마 튀김...!! 오징어 튀김..ㅎ

 

 

 

 

 

 

 

 

자! 이제 먹어볼까요 ?!! ㅎㅎㅎ

 

 

야채를 정성스럽게 넣구요..

 

 

 

 

 

끓여줍니다..!! ㅎㅎ

 

마루샤브 움짤입니다 ㅋㅋ

 

 

 

 

 

 

보글 보글 보이시나욤 ?^^?

 

 

여기 소고기두 넣어서 먹었는뎅~~~~

사진으로 못 담았네욤 ^^;;

 

 

 

 

 

 

 

골고루 담아봤어요.. 1차,

 

 

 

 

 

 

더먹고싶은 걸루 2차.. ㅎㅎ

 

 

 

 

 

누룽지 탕수육! ㅎㅎㅎ

 

 

개인적으로 별루...;; 누룽지가 진짜 누룽지가 아니라 안습;;

 

 

 

 

 

 

 

이쯤에서 마루샤브 가격을 한번 들여다 봅니다..ㅋㅋ

 

 

점심 특선이 14,800원이네요..^^

 

점심 특선 치고, 비싸죠 ?? ㅡㅡ;;;

 

 

예전에는 1만원의 행복!! 이었는뎅;;; ㅋㅋㅋ

 

 

 

아이들과 같이오면 점심특선 7세까지 5,000원,  13세까지 9,000원이네요...!!

하지만, 저녁이나 주말에는 7세까지 5,000원, 13세까지는 11,000 원입니다.

 

 

어른은 평일 점심특선만 14,800원이구

저녁과 주말에는 해물 18,000원 / 스페셜 보듬 25,000원

 

 

 

 

ㅋㅋㅋㅋ 참고하세용 ^^

 

아...

 

 

 

이제 마루 샤브 열심히 먹었더만 배부릅니다;;;;

 

 

숟가락 내려놓고 생각중.. ;;

 

 

뭘 더먹나.. 큭

 

 

 

 

 

 

 

커피한잔으로 마무리..ㅎㅎ

 

원두로 내려서 먹었는뎅..^^

 

나름 즐거운 점심식사였답니다..!!

 

 

 

 

 

 

 

 

마루샤브...

 

분위기도 깔끔하고, 직원분들도 친절해요 (요즘 보기드문.. ㅋ )

음식 맛두 있답니다!!

 

 

 

이상, 마루샤브 솔직 리뷰 였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