꽁냥- 맛집리뷰

의령소바 배달도 되는거 아셨나요 ? 소머리국밥 완전 조아^^

꼬옹냥 2016. 8. 19. 00:24

우리동네 맛집! 의령소바!! ^^

 

배달 되는거 혹시 아시나요 ?ㅋㅋㅋㅋ

(꽁냥이는 이번에 알았음 -_-)

 

 

 

 

의령소바에 메밀소바 종류도 좋아하지만..

꽁냥이는 유독 "소머리국밥" 을 애용합니다! ㅎ

 

훗, 한달에 한번은 꼬옥 먹는것 같아요  ㅋㅋㅋ

 

 

 

 

그래서, 의령소바가 집근처라... "소머리국밥" 을 주문하고 가지러 가려구했는데....

 

어랏!!!! 배달두 된다네요 ?? 크억!! -_-

( 나만 몰랐다는거 )

 

 

 

 

 

그렇게 받은 의령소바 "소머리국밥" ㅎㅎ

 

맛의 즐거움에 빠지다!

 

 

캬~~ 맞는 말입조!! ㅎㅎ

 

 

 

 

 

 

 

 

요목조목 야무진 포장들... ㅎ

 

날도 더우신데 배달하시느라 수고 많으십니다. (__*)

 

 

 

 

 

 

아!! 맛있는 의령소바 소머리국밥입니다..!! ㅋㅋㅋ

 

 

 

 

 

 

2인분을 주문했는데요,

 

원래 17,000원 이상이면 배달이 된다네요 ? ㅋㅋ

 

꽁냥이는 단골이라~ ㅎㅎ

 

 

단, 오늘만!!!

 

 

 

 

 

 

우와!! 양이 포장이 더 많은것 같아요...

 

 

저기 고기들 보이시쥬 ?

 

 

 

 

 

 

 

푸짐한 양에 놀랐습니다. ㅎ

 

국물 냄비에 다시 넣구 끓였답니다.

 

 

 

 

 

 

한 숟가락 !! 떠 봅니다.. ㅎ

 

맛있겠죠 ?^^?

 

 

 

그리고

 

 

깍두기. . . ㅎ

 

 

 

 

 

 

 

우아...

 

 

정말 맛있어욤..!!

 

 

의령소바 깍두기재사용 하지않겠지 ??

깍두기가 아삭 아삭 합니다!! ㅎ

 

 

 

 

 

 

먹음직, 먹음직...

 

 

 

 

 

 

이렇게 의령소바 소머리국밥 2인분 포장배달로..ㅎㅎ

 

4인가족 한끼를 해결했네요 ^^ ㅎ

 

 

 

국밥 또먹고싶당.... ㅡ0ㅡ

 

 

이상, 꽁냥이가 추천하는 의령소바 소머리국밥 이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