꽁냥- 맛집리뷰

맛있는 도너츠 , 골라먹는 재미가있는 던킨 도너츠 ㅎ

꼬옹냥 2016. 8. 25. 00:01

 

맛있는 던킨 도너츠 리뷰 입니다! ㅎ

 

꽁냥 꽁냥 ..

 

도너츠가 먹고싶어, 던킨도너츠을 찾았는데요,

뭘먹을까 한참 고민중입니다! 

 

 

 

 

 

 

 

 

종류도 다양해서 오래전부터 꽁냥이의 레이더에 잡힌,

던킨 도너츠  ㅋㅋㅋ

 

 

오늘은 뭘 먹나... 뭘먹나.. 

 

 

 

 

 

 

 

 


 

초코가 듬뿍 발린, 던킨에서 꽁냥이가 젤 조아하는 도너츠이랍니다!

저는 아이 입맛이라 그런지,

 초콜릿이 있으면 다 좋더라구요 ㅎㅎ

 

 

 

 

 

 

 

 

 

우와,,, 아몬드까지...  침 질질 ㅋㅋㅋㅋ

 

 

 

 

 

우와, 다양한 종류와 완전 꿀맛나는 도너츠에 푸욱 빠지겠네요..ㅎㅎ

 

 

 

종류가 많아 마음에쏘옥!! 촉촉해서 또한번 마음에 쏘옥!

던킨 도너츠 의 매력에 함께 빠져와용 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