꽁냥- 맛집리뷰

지인과 함께 샤브향~ ㅎㅎ

꼬옹냥 2018. 7. 23. 22:06

 

요즘 더워서 그런지 뜨거운 음식은 피하게 되죠 ?

그래도.. 이열치열이라고... ㅎㅎ

오히려 뜨거운 음식을 먹고 땀을 쫘악!! 흘리면...

더 시원하더라구요 ㅎㅎ

 

 

오늘 제가 찾은 곳은 지인과 함께...

 

샤브향 을 갔어요 !! ^^

 

여자들은 워낙 샤브샤브를 좋아하는터라..

저는 샤브향이 딱이더라구요 ㅎㅎ

정갈한 음식에.. 제가 좋아하는 라이스페이퍼까징..!! ㅋㅋㅋ

그래서, 대박 만족함!! ^^;;;

 

시원한 육수에.. 다양한 야채를 넣어서 먹으니.. 음~ ㅎㅎ

정말 구웃!!

 

지인과 함께 하기딱좋은 샤브향 추천합니당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