꽁냥- 맛집리뷰

100% 쌀로... 튀긴 쌀통닭 / 똥집세트 먹은 소감!! ㅋ

꼬옹냥 2018. 7. 31. 16:17

 

 

 

평소 닭똥집을 엄청 조아하는데... ㅎㅎ

오늘도 유난히 닭똥집이 막 당기더라구요 ^^;;

이럴때 우리 짝꿍이 있으면 막.. 맛있게 볶아 줄텐데..

멀리, 출장간터라...ㅠ_ㅠ

 

 

그래서, 100% 쌀로 튀겼다는..쌀통닭에 똥집세트를 한번 주문해봤어요!!

가격이.. 할인되어서,  똥집세트가.. 23000원대..!!

 

 

이게.. 바로 똥집이랍니다..!! ㅎㅎ

똥집을 쌀튀김옷을 입혀서 튀겼는데..

바삭하니 괜찮더라구요 ㅎㅎ

 

근데.. 똥집이 약간 질긴터라.. 거기에 기름으로 튀기니

약간은.. 더 오독오독 했어요..

좋긴한데...

기름기를 많이 먹은 똥집이라..ㅜㅜ;; 아쉽

 

 

이렇게 먹은.. 쌀통닭,

먹은 소감은... 음음음 ;;

맛있었어요..!! ㅎㅎㅎ

 

쌀통닭 양념반, 후라이드 반에.. 똥집세트까지..

먹으니.. 4인은 먹겠더라구욤 ^^;;

넉넉하게 여튼.. 잘 먹었네욤.

 

 

더운 여름, 보양식으로..ㅋㅋㅋㅋ 을 오늘저녁에도 잡았네욤!! ㅋㅋ

폭염에 건강유의하시구~~ 시원한 여름 나게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