꽁냥- 맛집리뷰

본죽 - 여름 보양식 삼계죽..!!

꼬옹냥 2018. 8. 21. 18:09

 

본죽..!!

죽집 가운데는 유명한 집이죠 ?? ㅎㅎ

이번에.. 무료쿠폰이 생겨서..본죽 삼계죽을 먹게되었네욤.. ㅎㅎ

 

이벤트 당첨되었는데.. 여름 보양식으로

본죽 삼계죽이 당첨되었더라구욤 ^^;;

 

 

거의...10분만에 주문해서 받았어요..!!

깜놀!! ㅎㅎ 했죠

미리 만들어놨나 ?? 싶을 정도로..빨랐거든욤.. ㅎㅎ

 

 

 

역시.. 본죽.. 맛있었어요..!!

닭죽 이었는데... 보양식이니.. 느낌이 더 다르다고나할까욤..ㅋㅋㅋ

ㅎㅎ 가끔 몸보신도 필요한것 같아요!! 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