꽁냥- 맛집리뷰

닭요리전문점, 성남분당 마시마루!! ㅎㅎ

꼬옹냥 2018. 8. 26. 22:51

 

닭요리전문점 마시마루 혹시 아시나요 ??

sbs 방송에도 방영된 맛집이라는데요..

저희는 여기 점심 특선을 먹으러..

갔답니다..!! ㅎ

 

 

 

입구부터...우와.. ㅎㅎㅎ

TV에 방영된 내용들이 포스팅 되어있더라구요..^^;;

 

시각은.. 3시정도..

점심시간을 넘겨서 그런지..

손님은 없었어욤..^^;;

평일이라 그런지.. 준비하는 타임?!! ㅎ

 

 

 

저희는.. 점심특선.. (단,오후4시까지 손님에 한해) 먹었는데요.. ㅎㅎ

닭계장이랑.. 닭곰탕이.. 3,900원이여서..

우와!! 대박이라며..ㅋㅋㅋ

저렴하게.. 주문했네욤..^^

 

 

드뎌 나온.. 닭계장.. ㅎ

푸짐하더라구요.. 정말..

고기 양이 정말 많아서 깜놀했답니다.!! ㅋ

근데...

 

고춧가루가 많이 들어가서 그런지

저는 약간은 뻑뻑한 느낌이있었는데요..

그게 약간은 아쉬웠어요..

 

그리고, 엄청 맵답니다..!! ㅋㅋㅋ

머리가 휭휭~~ ㅎㅎ

 

 

 

 

하지만.. 함께 간 짝꿍은 속이 풀리는 느낌이라며.. ㅎㅎ

좋다네욤..^^

저는 닭곰탕이 개인적으로 맛있더라구요 ㅎ (사진은 못남김)

닭곰탕은.. 고소하고, 깊은 육수맛이..우와!! 하는 감탄이 나올정도..

 

3,900원에.. 정말 저렴하게 먹을수있는

마시마루..!! 체인점은 아닌듯 해요 ?? 

성남 분당 근처..맛집으로 . 완전 추천합니당!! ^^;;

 

 

한그릇 저렴한 식사로.. 괜찮네요 ^^

담에는 기회된다면... 저녁에 한번 와서 닭을 먹어보고싶네욤 !! ㅋ

 

 

이상, 닭계장, 닭요리 전문 마시마루 솔직한 후기였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