꽁냥- 맛집리뷰

오떡후, 들어보셨어요 ?! 굵은 누들떡볶이.. ㅎㅎ

꼬옹냥 2018. 9. 2. 21:26

 

누들떡이 참 맛있더라구요. ㅎ 저는..

그런데 누들떡볶이를 한다고.. 광고가 날라와서..^^

바로, 주문해봤죠 !! ㅎ

 

 

바로, 오 떡 후 랍니다!

 

 

포장이 정말 깔끔하게 잘 되어있더라구요

나눠 먹을수있는 접시까지..

배려 짱이었어요..!!

 

 

튀김 세트..!! ..

튀김이 작아서 깜짝 놀랐어요.. >.<

귀엽더라구요..;;

 

 

그리고 짜짠!!! ㅎㅎ

사진을 보니..갑자기..

굵은 누들떡이 또 먹고싶네욤  >.<

 

 

그리고.. 이건 주먹밥이랍니다.^^

당근쫑쫑이랑, 김이랑 같이 비벼서..

주먹밥을 만들어 먹음 되더라구요 ^^

저는 그냥 왕 주먹밥으로 3개 만들어서.. ㅋㅋㅋㅋ

 

 

 

누들 떡볶이..정말먹고싶네여  >.<

 

.

.

.

 

휴일, 간식으로 정말 맛있는 떡볶이네요..^^;

17,000원이라는 가격이 좀 부담스럽긴 하나..

그냥 먹을만 했어요 :-)